CBS 크리스천 뮤직페스티벌 참가 접수 시작

  • 입력 2017.08.25 08:2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28년째 CCM 사역자 발굴에 힘써온 <CBS 크리스천 뮤직페스티벌>이 주님을 찬양할 사역자를 찾는다.

대한민국 CCM의 성장과 비상을 꾀하고자 올해부터는 신인은 물론 기성 사역자도 참가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혔고, 24시간 인터넷 크리스천 음악방송인 JOY4U와 함께하는 뜨거운 ‘워십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CBS 크리스천 뮤직페스티벌>은 그동안 소리엘의 장혁재, 지명현, 위드의 김상훈, 조수아, 오택근, 에이멘, 강찬 등의 CCM 사역자를 발굴해 온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CCM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수많은 사역자들이 이 대회를 통해 배출되었고 지금의 찬양 문화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해 왔다.

시대가 변하여 오디션이 본연의 색깔을 잃어가는 분위기 속에서도 <CBS 크리스천 뮤직페스티벌>은 올해도 여전히 삶 속에서 오직 주님을 찬양하기 위해 살아가는 사역자다운 CCM 사역자를 발굴하고 그들과 더불어 이 어려운 시대를 이겨나갈 힘을 찬양 속에서 얻는 ‘워십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연령 불문, 신인과 기성 사역자 불문, 창작곡과 기성곡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10월 9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영상으로 접수받는다. 참가자는 2차 CBS 현장 오디션과 3차 CBS JOY4U 공개방송 오디션의 특별한 기회를 부여받으며. 이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를 가리게 된다.

자세한 참가 및 접수방법은 CBS 홈페이지와 크리스천 뮤직페스티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문의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