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U6 대학들과 연합 취업캠프 개최

  • 입력 2017.08.28 11:42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성결대 취업연합캠프 (2).jpg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8월23~25일까지 경기도 광주시 현대해상 하이비전센터 연수원에서 ‘2017 취업연계 U6 JOB Dream 직무 맞춤형 연합캠프’를 강남대, 평택대, 한세대, 한신대, 협성대와 공동으로 개최했다.

경기서남권대학교협의체 ‘U6’는 성결대, 강남대, 평택대, 한세대, 한신대, 협성대 6개 대학이 공동 사업추진을 통해 인적, 물적 교류를 통한 지속적 발전을 도모하고자 2014년에 교류협약을 체결하며 결성됐다.

이번 U6 취업캠프에는 각 대학 당 3, 4학년 취업준비생 15명을 사전에 선발하여 6개 대학 학생 총 90명이 참가했다.

캠프 1일차인 23일은 2017년 채용동향 및 취업마인드 고취와 직무특화형 입사서류 작성법을 통해 본인의 역량을 평가하고 점검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2일차인 24일은 기업분석과 분야별 직무특강, 면접 시뮬레이션 및 이미지 메이킹 등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마지막 날인 25일은 직무PT면접과 토론면접을 진행하고 인사담당자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2017년 하반기 인재 채용에 대비한 정보를 공유했다.

조춘범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열정이 무더운 여름의 날씨보다 더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가 학생들의 열정에 보답하는 다양하고 알찬 취창업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취업캠프에 참가한 김동희(성결대 정보통신공학부 4학년) 학생은 “막연했던 하반기 취업시장에는 채용과 관련된 변화가 많을 것 같아서 혼란스러웠는데, 취업캠프에 와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자신감도 함께 얻었다”며 캠프에 참가한 소감을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