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 성지연구원, 제1차 텔 라기스 발굴단 모집

  • 입력 2014.04.23 17:38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김명용) 부설 성지연구원(원장 소기천)이 제1차 텔 라기스 발굴단을 모집한다.
성지연구원은 지난 30여 년 동안 장신대 재학생 뿐 아니라 일반 교역자와 성도들과 함께하여 구약과 신약의 성지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신 구원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답사프로그램으로 한국교회와 신학교들에게 성지답사 프로그램 모델을 제시해왔다.
이번 텔 라기스 발굴단은 이스라엘 발굴 책임교수 요셉 가르핀켈(히브리대)과 한국 발굴단(단장 홍순화 목사)과 더불어 오는 7월9~18일까지 9박10일의 일정으로 쿰란, 여리고, 상부 갈릴리, 므깃도, 가이사랴, 베들레헴, 예루살렘, 쉐펠라 등을 돌며 4일간의 답사를 하고 텔 라기스에서도 4일간 발굴을 진행한다.
발굴단원 참가대상은 일반인, 교역자, 신학생 및 평신도이며 5월26일까지 선착순 마감으로 접수비는 30만원, 참가경비는 229만원, 발굴 참가비용 약 320달러 등의 경비가 있다.
발굴단 특전으로는 라기스 발굴 참가증 발부, 발굴보고서에 명단 기록, 현지 성서고고학 강의 수강, 발굴티셔츠와 <이스라엘의 성지>(홍순화 저), 성서지도 증정 등이고 장신대 신대원 재학생에게는 참가 후 해당 개설 과목 수강 신청 시 3학점을 취득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