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보컬훈련’ CCM 보컬 아카데미 AtoZ 개강

  • 입력 2017.10.11 15:36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CCM 보컬 AtoZ.JPG
 

그동안 예배예술 전문가들을 필두로 한 다양한 시즌별 특강을 선보여 온 추미디어앤아트(대표 추연중)가 CCM에서 가스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보컬 발성을 배우는 ‘CCM 보컬 아카데미 AtoZ’강좌를 개강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CCM 보컬 아카데미 AtoZ’는 K-POP 스타, YG엔터테인먼트 등 대중음악계에서 보컬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이희중 교수가 진행하는 수업이다. 기초적인 발성에서부터 잘못된 보컬 습관을 고치는 훈련, 자신의 보컬특색을 찾아 진단을 받는 등 실제적인 훈련이 진행된다.

총 5주의 훈련기간 중 마지막 시간에는 자신의 보컬을 녹음한 데모파일과 노래하는 영상을 촬영해 좀 더 정확히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수강은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반으로 나뉘어 각 강좌당 5명씩 소그룹으로 진행되며 1:1 밀착 코칭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번 강좌를 수료하게 되면 중급과정에 등록 수강할 수 있는 자격과 내년 5월 런칭을 앞두고 있는 국내 최초 CCM 아카펠라 콰이어팀의 오디션 기회를 얻게 된다. 수강기간은 10월23일~11월23일까지다.

추미디어앤아트는 11월4일 ‘추연중의 찬양음반 만들기 AtoZ’ 세미나도 준비 중이다. 찬양음반의 기획, 제작, 마케팅 등 CCM 뮤직 비즈니스에 관한 A부터 Z까지의 모든 과정을 이론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개략적으로 살펴보는 강좌다.

수강정원은 10명이며 음반을 준비 중이거나 기획 중인 찬양사역자나 찬양팀,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추미디어앤아트는 빌립보서 2:1~18절 말씀 중 ‘take an interest in others’를 모토로 설립된 하나님의 기업으로서 크리스천 문화 미디어 예술에 대한 기획, 홍보 프로모션, 마케팅,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섬김과 나눔’의 원리를 통해 복음전달자로 최전방에 서 있는 문화 사역자를 돕고 한국교회를 섬기고 있다.(010-5480-5089)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