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조이 청소년 비전캠프 ‘네 믿음을 보이라’ 주제로 열려

  • 입력 2018.01.24 11:1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jpg
 

ELJOY청소년 비전캠프가 18~20일까지 2박3일간 ‘네 믿음을 보이라’는 주제로 충북 괴산군 새찬양교회(김창호 목사)와 비전센터에서 열렸다. 캠프는 고민하고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는 ELJOY선교회(대표 김창호 목사)가 주최하고, 새찬양교회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서종현 선교사(주청프로젝트선교회), 김창호 목사, 곽동현 교수(코리아코칭시스템 소장), 최정훈 선교사(일러스트선교회 대표), 전병현 목사(전문강사), 조용준 목사(전문강사), 찬양사역자 손재석 목사(새이롬교회), 민호기 목사(찬양사역자), 조석규 목사(전문강사), 설동국 목사(전문사역자), 김상훈 전도사(위드) 등 내로라하는 청소년 전문사역자들이 주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했으며, 찬양은 ELJOY 찬양팀이 맡아 인도했다.

비전특강과 진로특강 시간에는 청소년들이 자아를 알아가고, 나 자신을 돌아보며, 이해하고, 나를 용서하고, 가족과 타인을 이해하며 용서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김창호 목사는 “한국교회 안에 어린이와 청소년 세대의 부흥이 일어나길 소망하면서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심어주려 했다. 특히 엘조이 청소년 비전캠프를 경험해본 청소년들의 높은 만족도로 왔던 친구들이 매년 다시 찾는 캠프가 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캠프에 참석한 한 청소년은 “교회에 다니면서 처음으로 캠프에 와봤다. 3일 동안 잘 버틸 수 있을까 하는 고민도 했었지만 막상 목사님들의 말씀을 하나하나 들으면서 기도도 열심히 하게 되었고, 예수님의 십자가를 생각하니 더 힘을 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캠프는 말씀집회 외에도 청소년들의 흥미를 유발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캠프레이스, 장기자랑 경연대회, 찬양 콘서트, 조별활동 등 캠프에 와서 만난 친구들과의 즐거운 교제의 시간이 마련됐다.

엘조이선교회는 어린이와 청소년으로 참가대상을 나누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043-900-1350, http://www.eljoy1091.net)

크기변환_엘조이.jpe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