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오, 자유여!’ 시즌2로 돌아와

  • 입력 2018.03.05 19:52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GOODTV의 대표 간판프로그램인 ‘오, 자유여!’(오, 하나님 자유를 향한 나의 여정을 지켜주소서!)가 3월8일 시즌2로 돌아온다.

‘오, 자유여!’는 크리스천 탈북민들이 행복과 자유에 대한 갈망으로 북한을 탈출한 과정에서 얻은 생생한 증언과,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한 특별한 간증이 담긴 신앙 토크쇼다. 시청자들과 삶을 나누며 북한에 대한 바른 인식과 관심을 심어주고, 한민족의 동질성을 회복하자는 취지로 제작되어 인기리에 시즌1을 마감한 바 있다.

시즌1 마지막 방송에서 한 패널은, 욥기 23장10절 ‘그러나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는 인생의 말씀을 나눴다. 그는 “가정에서 믿음의 1세대로서 하나님께서 많은 시험과 고난을 주셨지만, 이러한 경험을 통해 하나님께서 앞으로 믿음의 1세대에게 주실 감사와 행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종합편성 채널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크리스천 탈북 여성들의 눈물 어린 신앙 간증이 시즌2를 통해서도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GOODTV에서는 ‘오, 자유여!’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탈북민을 지원할 계획이다. 관심과 사랑으로 탈북민의 남한 정착을 돕고, 다가올 복음통일을 위한 통로로 주님께서 쓰실 것을 기대하며 남북한 가족 맺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8일 첫방송되는 ‘오, 자유여!’ 시즌2는 윤영미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9시30분, 일요일 오후 5시에 GOODTV에서 시청 가능하며, 홈페이지(www.goodtv.co.kr)와 GOODTV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