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BMC 첫 진중세례식 후원, 4500여명 세례받아

  • 입력 2018.03.26 15:1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한국기독실업인회(중앙회장 이승율, 이하 한국CBMC)가 3월24일 논산육군훈련소 첫 진중세례식 후원에 나섰다. 이날 진중세례식에서는 육군장병 4500여 명이 세례를 받았다.

지난 2월 한국CBMC 제18대 중앙회장으로 선임된 이승율 회장은 “올해 초 한국기독군선교연합회와 협약을 체결해 한국CBMC 사상 최초로 진중세례식을 주관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하며, “군선교 활동과 더불어 창업선교 프로그램 등 다음세대 전도와 양육에 중점을 둔 미래지향적 가치혁신 사역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CBMC는 본 진중세례식 주관을 시작으로 금년 차세대 전도양육 사역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한국CBMC는 작년 연무대군인교회에 건축헌금 16억 원을 후원하고, 논산육군훈련소에서 3000여 명의 크리스천 기업인이 참여한 한국대회를 개최하면서 육군장병들과 인연을 맺었다.

이를 계기로 첫 진중세례식을 주관하게 된 한국CBMC는 약 200여 명의 회원을 동원해 행사를 준비하고 후원했다.

이날 한국CBMC 지회 지도목사 및 회원 출석교회 목사 50여 명이 집례를 인도하고, 100여 명의 한국CBMC 회원이 자원하여 수종 봉사했다. 또한 자체 선교기금 4000만원으로 성경책과 십자가 목걸이, 생활용품, 간식 등이 담긴 기념품 주머니를 마련, 세례식에 참여한 육군장병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한국CBMC 오는 8월15~1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제45차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CBMC 한국대회는 매년 전 세계에 흩어진 기독실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일터사역의 비전을 굳건히 하며 민족과 열방을 향해 기도하는 크리스천 비즈니스 네트워크 현장이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