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SKU창의문화공작소 개소식

  • 입력 2018.04.17 11:5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성결대.JPG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가 12일 오후 SKU창의문화공작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SKU창의문화공작소는 기독교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문-문예 콘텐츠와 프로그램들을 기획 하고 운영하는 사회연계 프로젝트이다. 또한 21세기형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이 각자의 역량을 개발하고 공동체를 통해 최선의 결과물을 실험할 수 있는 융·복합 공간이며 그 자체로 하나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전시감상, SKU창의문화공작소 활동보고 및 공작소 단원들의 발표로 진행이 되었으며, 현두뇌공작소 김영수 대표, UCR 한상필 대표, ㈜아람멀티미디어 강진구 상무이사, 전진기 배우, 교수, 학생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했다.

성결대 윤동철 총장은 “SKU창의문화공작소 개소를 축하하며, 창의적 문화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프로그램들을 제작하여 창의적 인재들이 양성되길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공작소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성결대학교 기념관 1층 ‘오디세이 21’ 연주홀에서 개관기념 시민문화강좌 ‘우리에게 남아있는 그날의 기억’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5월에는 안양예총과 공동 기획하여 미디어아트 국제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5~6월 국학진흥회 스토리테마파크 공모전에 출전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