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전문인선교 대상 시상식 11월15일 백주년서

  • 입력 2014.10.15 16:3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CEO전문인선교회가 주최하는 2014 전문인선교 대상 시상식이 11월15일 오후2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2010~2014년 수상자 25인의 감동적이고 도전적인 전문인선교 사례가 소개된 <전문인선교 그랑프리> 출판을 기념해 사인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상 수상자는 김영길 박사(한동대학교 직전총장), 김춘호 총장(한국뉴욕주립대학교 총장), 박경진 회장(진흥문화사), 박상은 원장(안양샘병원), 오정호 대표이사(주식회사 으뜸농산) 등 5명이다.

이날 시상예배는 박형렬 목사(한개협 대표회장)의 대회사와 박형용 박사, 지덕 목사, 최재선 박사, 김태연 박사의 축사, 시상식, 양정섭 목사(한기협 이사장)의 축도 순으로 드려진다.

세계CEO전문인선교회(WCPM)는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전문직업”을 가지고 이름 없이 빛도 없이 예수 그리스도의 선교명령과 문화명령에 충성하는 각계각층의 기독 정경인, CEO, 실업인, 의료인, 교육인, 법조인, 과학기술인(IT), 방송언론인, 문화예술인들을 발굴하여 그 공로를 치하하며 전문인선교 대상을 시상함으로써 한국교회에 직능별(CEO) 전문인선교의 중요성과 그 롤 모델을 제시하여 전문인선교를 활성화하고자 본 시상식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