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누구에게나 찬란한’ 시사회 개최

  • 입력 2014.10.28 14:5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내 최초 지역아동센터 유소년 축구단 ‘희망FC’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누구에게나 찬란한> 시사회가 11월3일 오후 7시30분 CTS기독교TV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영화 <누구에게나 찬란한>은 지역아동센터 유소년 축구단 ‘희망FC’의 6년간의 여정을 담은 축구 다큐멘터리 영화로 ‘희망FC’의 성장과 그들을 이끌어주는 김태근 감독의 가슴 벅찬 성장기를 담은 작품이다.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관객상을 수상한 화제작으로 전국 4만 관객 신화를 달성했던 스포츠 다큐멘터리 영화 <비상>의 임유철 감독의 복귀작으로, 영화를 통해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뜨거운 감동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전지협’) 한경환 사무총장은 “가난 때문에 아이들의 꿈이 좌절되는 것이 아니라 마음껏 꿈을 꾸고 이룰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하고, 지역아동센터와 같이 아이들을 지원해주는 아동복지 시설에 대한 지원도 확충되어야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영화를 통하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은 “<누구에게나 찬란한> 시사회를 CTS에서 개최하게 된 것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영화를 통해 전국의 모든 어린이들의 꿈과 비전을 응원하기 위한 사회적 관심이 모아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시사회 신청은 CTS교회학교 홈페이지(www.ctsedu.co.kr)를 통해 선착순 가능하다. (영화 시사회 및 CTS교회학교 문의 : 02-6333-252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