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 대한장애인지원재단 ‘나눔 봉사대상’ 선정

  • 입력 2020.11.25 16:2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별이 다섯 개’ 장수돌침대로 유명한 장수산업의 최창환 회장이 대한장애인지원재단(박우철 회장) 선정 ‘나눔 봉사대상’에 선정됐다. 재단은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감안하여 빠른 시일 내에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장수돌침대에서 시상식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대한장애인지원재단 1회 대상으로 선정된 장수산업은 1992년 창립된 대한민국 건강 침대의 대표 브랜드로써 돌침대 업계 최다인 100만 고객 유치와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30여년간 쌓아온 건강침대부문 노하우로 정부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3회 연속 수상했으며, 1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명품 브랜드 건강침대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우철 회장은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이 선정위원회와 이사회를 어렵게 통과해 초대 나눔 봉사대상에 선정된 것을 축하드린다. 대한민국 최고의 온돌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장수돌침대에 감사드린다”며 “20여년간 대한민국 사회봉사 프로그램을 이어온 최창환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제2, 제3의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수산업은 온돌문화를 전파하는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브랜드로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과 사돈 맺는 것처럼 ‘사돈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