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BMC 70주년 맞이 제47차 한국대회 온라인 열린 대회로 개최

  • 입력 2021.06.25 22:0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한국CBMC(중앙회장 이대식)는 6월24일 CBMC 중앙회관에서 전국 CBMC 연합회 및 지회 대표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21년 전국지회장단회의를 줌 라이브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CBMC는 이번 지회장단 회의를 통해 제47차 한국대회 준비상황을 점검하며 창립 70주년을 맞는 특별한 대회로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이대식 중앙회장은 “CBMC는 어려운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개척하는 DNA가 있다. 1930년 세계 경제 대공황 때 CBMC가 시작됐고, 한국은 1951년 6.25때 시작됐다. 우리 선배들은 기도하면서 말씀에 집중했고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고민하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랐다”면서 “이번 한국대회를 통해 CBMC의 이야기를 나누고 CBMC맨의 DNA를 발휘하여 한국대회 참여의 특별함을 갖길” 당부했다.

00.jpg

한국CBMC는 8월19~21일 3일간 온라인 라이브로 ‘은혜의 70주년, 여호와께로 돌아가자’(호6:1~3)란 주제 아래 제47차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각별히 70주년을 맞아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특별한 대회로 준비되고 있다. 첫째 날(REMIND)은 하나님께서 우리르 세우신 본래의 목적을 기억하고, 둘째날(RESET)에는 다시 정체성을 회복하기 위해 우리의 잘못들을 회개하고 새롭게 보수하며, 셋째 날(REBUILD)은 그 위에 다시금 하나님의 성전을 쌓아가는 CBMC만의 이야기를 준비한다.

대회에는 조정민 목사(베이직처치)와 강동진 목사(보나콤공동체 대표), 이규 목사(신촌아름다운교회)를 비롯해 김하경 대표(이삭토스트), 조서환 대표(조서환마케팅그룹), 김경민 대표(가인지 캠퍼스), 이상하 회장(BTB Ventures(주)), 샬롬킴 박사(비전멘토링 인터내셔널) 등 각계각층의 저명한 전문인과 실업인들이 대거 강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줌 플랫폼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줌을 통해 선착순 300명이 참가할 수 있고, 7개의 선택강의도 줌으로 진행된다. 유튜브로는 비회원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열린 대회로 마련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