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사랑밭 참전유공자 부부 리마인드 웨딩촬영 지원

  • 입력 2022.11.21 17:4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함께하는사랑밭(대표 박희철)이 16일 서울남부보훈지청과 함께 참전유공자 및 유공자 부부 세 쌍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및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지원했다.

이번 리마인드 웨딩촬영 지원 사업은 결혼사진이 없는 국가유공자 부부에게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노년기 부부의 친밀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김으로써 정서적인 위로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아울러 이번 기회를 통해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보답하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취지에서 장수사진 촬영 또한 함께 진행됐다.

함께하는사랑밭 박희철 대표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어르신들의 미소를 볼 수 있어 더욱더 행복해질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앞으로도 어르신 모두가 늘 건강하게 오래오래 장수하시길 바란다”면서 “내년부터는 웨딩촬영과 함께 리마인드 결혼식도 함께 진행하고자 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날 촬영한 사진들은 벽걸이용 액자, 탁상용 액자, 사진앨범 등으로 제작되어 대상자 가정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함께하는사랑밭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아동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국내 사회공헌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