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30(월)
 
  • 그룹 스윗소로우 멤버 김영우, 송라이터 염평안 등 함께하는 CCM콘서트
  • “진정한 의미 되새기며 전 세계 컴패션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선물하자”

0.jpg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1223일 오후 730분부터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국컴패션 사옥 스완슨홀에서 CCM 콘서트 크리스마스엔 컴패션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현재 한국컴패션이 진행 중인 크리스마스엔 컴패션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국컴패션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해 오던 미리메리 크리스마스캠페인명을 올해부터 크리스마스엔 컴패션으로 변경했다.

 

이 캠페인은 가난하고 소외된 자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며 가난 때문에 크리스마스의 기쁨에서 소외되는 어린이들이 없도록 전 세계 컴패션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선물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콘서트 진행은 한국컴패션 후원자인 가수 김영우(그룹 스윗소로우 멤버)가 맡는다. 이 외에도 요게벳의 노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라이터 염평안과 가수 조찬미, 임성규로 구성된 같이걸어가기’, CCM 싱어송라이터이자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수상자 김은주, 정상원 부부 듀오 오벧(O’bed) 등이 출연해 따뜻한 무대를 선사한다.

 

참가 신청은 125일부터 15일까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 120명에게는 컴패션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콘서트에서 11 어린이 후원 결연을 신청한 후원자는 어린이센터에 등록된 이후 약 1년 동안 후원자를 만나지 못한 어린이들의 손을 잡게 된다. 컴패션은 도움이 시급한 어린이를 어린이센터에 선등록시킨 후 어린이가 후원자를 만나도록 지원하고 있다.

 

미결연 어린이들은 별도 기금을 통해 11 후원자가 있는 어린이와 동일한 양육 혜택을 받지만, 후원자 편지나 생일선물금 등은 받지 못한다. 현장에서 신규 후원 결연을 한 후원자들에게는 컴패션 결연 팔찌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이 온전히 전해지길 기도한다이번 콘서트 현장에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도 위로와 희망이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크리스마스의 기쁨에서 소외되는 아이가 없기를…크리스마스엔 컴패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