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YFC 청소년 여름캠프 ‘REACTION!’

  • 입력 2015.05.07 11:0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서울YFC.JPG
 
 

청소년 사역기관인 (사)서울YFC(십대선교회)가 오는 8월3~5일, 6~8일 두 차례에 걸쳐 속리산유스타운에서 청소년 여름캠프를 진행한다.

‘REACTION!’(딤후2:15)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교육중심의 캠프로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을 경험하고 그 분의 마음과 말씀에 대해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캠프 관계자는 “복음을 앎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내 삶 속에서 구체적으로 실천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실천으로 옮길 수 있도록 격려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청소년들이 삶을 주님께 드리는 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캠프 참가 청소년들은 YFC 간사들과 조를 이루어 공동체 속에서 함께 활동하게 된다. 간사들은 믿는 자로서의 본을 보이고 청소년들로 하여금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신앙 공동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 교회 교사 및 인솔자들을 위한 ‘청소년 지도자 훈련 캠프’도 마련됐다. 캠프 안에서 뿐만 아니라 캠프 이후에도 교사와 교회가 청소년들을 바르게 지도할 수 있도록 교회 청소년부의 영적 성장과 양육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는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집회 강사로는 신종철 목사(분당우리교회 주일학교), 김용재 목사(YOUTH KOSTA 강사), 김형민 목사(우리들교회 청소년부) 등이 나섰고, 청소년 지도자 훈련 캠프 강사로는 왕동식 목사(서울YFC 대표), 현영광 목사(서울YFC 총무)가 참여한다. 게스트로는 라스트, 김상훈과 나트륨 등이 출연해 찬양집회를 연다. 캠프 참가 문의는 서울 YFC 홈페이지(seoulyfc.com)와 전화 02-3675-1091로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