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I, 작은교회 여름성경학교 후원

  • 입력 2014.07.21 08:2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 International(이사장 감경철, ‘이하 CTSI’)은 지리산선교동지회와 함께 ‘여름 성경통독 캠프’를 7월31일부터 8월2일 2박 3일간 함양 엄천교회에서 진행한다.

지리산 지역 6개 작은교회의 아이들 40여명이 모여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CTSI의 작은교회세우기 프로젝트(이하 작·은·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캠프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작은교회를 위해 연합캠프를 후원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재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리산선교동지회 노태곤 목사는 “지리산 여러 지역에 흩어져 있는 믿음의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 작은교회들이 연합하여 하나님 나라를 세워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TSI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한국교회의 미래인 교회학교 아이들의 영적 성장과 작은교회의 자립 및 부흥의 씨앗이 심겨지길 소망하며, 앞으로도 해외 및 국내의 선교지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작·은·세 프로젝트는 △한국교회의 균형 있는 성장과 부흥 △작은교회 교회학교의 부흥 △다음세대 세우기 등을 목표로 하는 CTSI의 국내선교 사역이다.

사단법인 CTSI는 CTS기독교TV가 설립한 비영리 법인으로, 행복한 섬김과 따뜻한 나눔을 바탕으로 제 3세계의 빈곤과 굶주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과 국내 농어촌 미자립 교회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독교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작·은·세 프로젝트 후원문의는 02)6333-0070 으로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