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결혼예비학교 43기 3월4일 밀알학교서 개강

  • 입력 2017.02.13 16:3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jpg
 

갈수록 증가하는 이혼률에는 크리스천이라고 해서 예외가 아니다. 행복한 웨딩과 가정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국내 웨딩컨설팅 업체의 모태라고 할 수 있는 갓피플웨딩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믿음의 가정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갓피플웨딩은 결혼 후 하나님이 가정에 주시는 특별한 축복을 채 누리기도 전에 해체되는 커플들이 생기지 않도록, 결혼 전후 준비되어야 할 부분과 문제들을 배우고 대처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하기 위해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를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가 아닌, 결혼 후에도 커플이 배운 것을 편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방식을 취하고 있어 갖가지 문제에 대한 실질적 대처와 치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중요한 것은 결혼예비학교 커플 워크샵인 ‘하나님과 함께하는 결혼준비 5가지 데이트’(하결준 데이트)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여, 듣는 것과 아는 것을 삶속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시간도 갖도록 한다는 점이다.

하결준 데이트는 첫 번째 데이트를 한 커플들이 그 유익함을 느끼고 그 다음부터는 누가 권하지 않아도 자발적이고 지속적으로 신청되고 진행되어, 결혼예비학교의 프로그램 중에서도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갓피플웨딩 관계자는 “운전을 잘 하기 위해서 교육과 시험을 통해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듯이 처음 하는 결혼생활을 잘 하기 위해서도 시간을 투자해서 행복한 가정을 위한 결혼면허증을 따야하는 것은 필수적인 것”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또 “결혼예비학교에 참석한 많은 형제자매들이 결혼준비하면서 배우자에게 서운했던 것과 결혼준비로 인하여 싸우고 갈등했던 부분들이 치유되고 회복되는 것들을 경험하는 커플도 있을 정도로 좋은 프로그램을 진행되고 있다”면서 “매 기수마다 이러한 모습을 보면서 사역하는 스탭들은 그들에게 중요한 시간을 함께 나누고 축복의 통로로 쓰임 받게 된 것에 오히려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갓피플 명품 결혼예비학교의 프로그램의 내용으로는 △결혼 면허증을 따기 위해 남녀가 배워야 할 성경적인 올바른 결혼관과 가치관과 비전 △남녀의 차이 △하나님이 선물로 주신 아름다운 성(性) △나의 모습과 상대의 모습을 바로 알 수 있는 성격진단 프로그램 △일어나는 갈등의 문제들을 서로 애기하는 힐링 드라마인 소통과 공감의 시간 △서로가 서로에게 치유자가 될 수 있는 귀한 사람임을 배우고 적용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 참여를 원하시는 이들은 네이버 카페 ‘갓피플 명품결혼예비학교’에서 수강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인원이 마감되고 있다.

이번 43기는 3월4일에 서울시 일원동 강남 밀알학교에서 개강하며,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일일코스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1인 14만원이다.

(문의 www.godpeopleschool.com/02-511-1360)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