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교회 청소년부 수련회 성료

  • 입력 2014.08.08 11:35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단체2.JPG
 

 

임마누엘교회(조종환 목사) 청소년부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현대수리조트에서 지난 4~6일까지 2박3일의 일정으로 수련회를 성료했다.

‘주를 향한 나의 사랑,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주제로 진행된 수련회는 임마누엘교회 sls찬양단의 뜨거운 경배와 찬양, 특별강사들의 강의와 설교, 무더운 폭염을 시원하게 만들어준 힐링 프로그램 등의 삼박자가 잘 어우러져 마무리됐다.

특강에서는 조종환 목사가 골3:2 성경으로 ‘위에 것을 생각하자’ 제하의 말씀을 전했고, 이윤태 목사(늘푸른교회)는 마5:8절로 ‘마음이 청결한 자가 되자’라는 주제강의를 전했다.

cbs 프로그램 ‘즐겁게 찬양하면서’를 진행하고 있는 김병오 목사(로뎀교회)는 사57:19절 말씀을 주제로 크리스천의 언어생활에 대해 강의했으며, 김주영 목사(꿈의교회)는 레1:3~9절 말씀을 가지고 ‘번제를 통해 본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에 대해 강의했다.

특강을 열심히 들은 학생들은 야외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무더위를 이겨냈으며, 레크리에이션과 성경놀이, 미션 수행을 통해 공동체로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이외에도 설악산자생식물원 올레 길을 걸은 뒤 척산 족욕 공원에서 심신의 피로를 푸는 등 야외활동을 했고, 속초시립박물관과 발해역사관을 방문하여 역사공부를 하기도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