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수단 아이들의 꿈을 응원할 필통 만들기 콘서트 열린다

  • 입력 2017.08.15 21:1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세계 아이들에게 필통을 선물함으로써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후원하는 필통미니스트리(대표 김정환 목사)가 9월24일 오후 4시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에 위치한 다윗의세대 선교센터에서 ‘필통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다윗의세대선교회와 소망채플, 아름다운동행교회, 노래하는교회, 필통미니스트리가 함께하며 콘서트의 모든 수익금은 남수단의 아이들에게 필통 선물로 전달된다.

특히 이날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남수단에 보낼 필통을 함께 제작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각 공동체별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즐겁고 재미있는 나눔과 봉사가 될 전망이다.

필통미니스트리가 제3세계 아이들에게 필통과 필기도구를 보내는 것은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후원한다는 의미를 가진다. 더욱이 단순히 금전적인 후원을 받아 기성 필통 제품을 구입해 보내는 것이 아니라, 후원자와 봉사자들이 준비한 필기도구와 편지가 직접 만든 수제필통에 담겨 전달되기에 매우 특별한 선물일 수밖에 없다.

김정환 목사는 “필통은 연필, 볼펜, 지우개, 자 등 학습에 필요한 문구를 담는 통을 의미한다. 필통(feel-tong)은 단순 구호품이 아닌 마음과 마음이 통하여 꿈을 응원하는 선물이다. 필통(必通)은 인종과 국경을 넘어 소중한 아이들을 품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라고 소개했다.

필통미니스트리는 지금까지 태국과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인도, 네팔, 남수단, 키르키즈스탄 등 선교지에 약 2000여개가 넘는 필통을 보냈다.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필통미니스트리 사역의 후원을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http://lovefeeltong.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일시후원과 정기후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김정환 목사 010-5463-5107)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