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교육원 중앙23선지동산 졸업예배 드려

  • 입력 2018.02.28 07:56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가등록 사회교육기관이자 평생교육기관인 한국사회교육원 중앙23선지동산교육센터 졸업예배 및 연수장 취득증명서 수여식이 2월26일 교육센터 예배실에서 열렸다.

원장 백만기 목사는 “2016년 7월에 설립하여 2회 연수장 취득증명서를 수여하는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졸업을 통해 끝이 아니라 더욱 배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고 배운 것을 삶의 현장에서 실천하여 주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하루 하루의 시간을 통해 영광과 감사를 드리는 선지생도들이 되라”고 말했다.

졸업감사예배는 김광태 목사의 인도로 실행위원 신은총 목사가 기도하고 백만기 목사가 마가복음 12장41~44절을 본문으로 ‘자기의 모든 소유’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경과보고, 졸업증서 및 연수장 수여가 진행됐다.

총회 서기 공동수 목사는 축사를 통해 “사역을 하다보면 외로울 때도 있고 형통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그때마다 사람을 의지하지 말고 사람의 말을 듣지 말고 오직 주님만 의지하라”면서 “말씀을 따라 가다보면 반드시 뜻을 이루고 인정받는 목회자가 될 것을 믿으며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중부제일노회 노회장 정인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국사회교육원 중앙23선지동산교육센터는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확실한 개혁주의 신학을 바탕으로 경건한 삶 그리고 목회적 섬김과 열정을 구비한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목회자, 선교사, 기관 사역자 등과 같은 전문 목회 사역자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02-849-939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