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 창업동아리 오리엔테이션 성료

  • 입력 2018.04.24 10:28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나사렛대.jpg
 

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는 23일 국제관 103호에서 100여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START-UP 내 세상 내가 만든다’라는 주제로 창업동아리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창업동아리의 활동계획을 공유하고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센터의 지원정책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창업교육센터 김홍성 센터장은 “창업동아리 활동계획을 공유하고, 팀의 목적에 맞게 활동하면서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이용규 학생(호텔관광경영학과, 4)은 “지난 2년 간 교내 창업 동아리를 하면서 오늘이 가장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교내에 어떤 창업 동아리 구성원이 있으며, 어떤 아이디어를 가지고 오늘의 고민을 내일의 희망으로 바꿔나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창업동아리 오리엔테이션에는 △2017년 2학기 우수 창업동아리 선발 △2018년 창업동아리 운영계획공유 △창업동아리 사업 소개 △2017년 2학기 우수 동아리 발표 △2018년 우수 동아리선발 계획 안내 △온오프라인 모임 구성(밴드개설, 사랑관310호 컨설팅실 사용) △창업동아리가 기획하는 나사렛대학교 창업프로그램 진행 등이 안내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