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링 여름워십캠프, ‘왕의 복음’ 주제로 열린다

  • 입력 2018.05.08 09:4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더콜링 여름워십캠프는 ‘왕의 복음(마8:20)’이라는 주제로 7월26일부터 8월11일까지 총 5차수로 진행되며, 우석대학교 아트홀과 평택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열린다.

‘더콜링 예배사역단체’(대표 오택주 목사, 이하 더콜링)는 ‘오직 말씀, 오직 은혜’를 위해 사역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복음의 경륜을 이루어 가도록 영혼구령에 앞장서는 개혁주의 예배사역단체이다.금년 더콜링 여름워십캠프를 통해 빛바랜 복음 속에 살고 있는 청소년 및 청년, 그리고 일반인들에게 말씀에 담긴 복음의 정수가 가감 없이 선포될 예정이다.

더콜링 대표 오택주 목사는 “현 시대는 그리스도인들은 많지만 말씀의 중요성을 모른 채, 기복주의와 샤머니즘이 우리들 생활 가운데 팽배해 있음을 부인하기 어렵다. 감성적인 예배와 사람이 주인공이 되어 마치 이벤트 행사를 방불케 하는 예배를 청산하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의 수단은 말씀임을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하나님의 성품과 의의 말씀을 경험하여 유사 그리스도인이 아닌 진짜 그리스도인의 삶을 회복해야 한다. 나의 유익을 따라 사는 삶이 아닌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드러내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말씀의 다스림을 받아야 한다”고 캠프 취지를 밝혔다.

자세한 신청문의는 더콜링 인터넷 홈페이지(www.thecalling.co.kr) 또는 전화 (070-8222-2408)로 할 수 있다.

크기변환_포스터_최종_rgb.pn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