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총회 산하기관 여름행사 준비에 박차

  • 입력 2018.07.04 09:0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예성.png
 

올해 뜨거운 여름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윤기순 목사) 산하 각 기관에서는 수련회와 캠프 등 여름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교단총무 이강춘 목사는 “여름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땀 흘리며 준비에 힘쓰는 실무진들에게 감사드리며, 총회와 지방회와 지교회들이 금년 여름행사들을 통해 큰 은혜를 받아 하나님 앞에 더 크게 쓰임 받게 되기를 바란다”며 “산하기관 전체 여름행사들이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교단에서도 최대한 지원하고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성결어린이 여름캠프는 8월6~8일 삽교교회에서, 예성 청소년 여름캠프는 7월30~8월1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위두웍 국토기도대장정은 7월25~8월15일까지 여수 부산 고성 강화 등지에서, 남전도회전국연합회 하계수련회는 7월6~7일 대천 웨스토피아리조트에서, 장로회전국연합회 전국대회 및 하계수련회는 8월31~9월1일 덕산리솜스파캐슬에서, 예성 부흥사회 여름산상성회는 8월13~16일까지 성결대 예성8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목회자하계수련회는 총회장 공약사항에 따라 실시하지 않을 계획이며, 교단 내 목회자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캠프들이 준비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