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저스 첫 정규앨범, ‘십자가에서 흘린 사랑’ 전격 발매

  • 입력 2018.07.27 14:18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위저스 첫 정규앨범, ‘십자가에서 흘린 사랑’ 전격 발매.jpg

더콜링 예배사역선교단체의 위저스(With Jesus)가 첫 번째 정규앨범 1집 「십자가에서 흘린 사랑」을 8월 전격 발매한다.

더콜링 예배사역선교단체는 빛바랜 복음 속에 살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 가운데, 오직 말씀으로 선명한 복음의 진수를 자랑하며 이 시대에 진정한 예배자를 세우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더콜링 워십캠프 앨범을 3집까지 발매했고, 성경적인 말씀과 교리를 기반으로 한 다수의 자작곡으로 은혜의 감격을 선사한 바 있다.

위저스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십자가에서 흘린 사랑’을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고린도후서 12장7~10절의 ‘은혜’가 곳곳에 녹아있다.

위저스 측은 “죄로 말미암아 본질상 진노의 자녀인 소망 없는 우리를 택정하시어 온전케 하시고, 소망케 하시며, 결국은 주와 연합하는 그 날까지 삶의 모든 과정에서 말씀으로 붙들어 주시는 그 ‘은혜’에 대한 고백들을 앨범에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또한 “미혹의 시대에 살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가장 현실적이고 필요한 은혜의 고백이요, 선명한 복음으로 다가오기를 소망하며 제작했다”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만이 진리이자 소망이라는 사실이 앨범을 통해 바르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제작 동기를 밝혔다.

현재 더콜링 위저스는 매주 정기예배를 통해 말씀훈련을 하고 있으며, 달예배와 하계 및 동계 워십캠프에서 전문적인 음악인들이 찬양사역을 감당하며 복음의 진전을 위하여 헌신하고 있다.

앨범의 곡 구성은 자작곡 5곡(십자가에서 흘린 사랑,길 잃은 나에게, 새벽안개, 주님을 찬양, 그 은혜가 족하네)과 찬송가 커버 1곡(36장 주 예수 이름 높이어), 외국곡 커버 3곡(주 내 하나님,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예수보다 더 큰 사랑), 더콜링곡 커버 1곡(그래도 은혜는 흐른다)으로 이루어져 있다.

위저스 앨범 구입 및 더콜링 사역에 관한 문의는 더콜링 인터넷 홈페이지(www.thecalling.co.kr) 또는 전화(070-8222-2408)로 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