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더파크 그룹 ‘점프-up’ 전달식 진행

  • 입력 2021.02.05 16:58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더파크 그룹 ‘점프-up’ 전달식 진행100.jpg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지난 1일 더파크 그룹(박용환 회장)과 함께 아동·청소년 겨울의복지원‘점프-up'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와 더파크 그룹이 함께하는 아동·청소년 겨울의복지원사업 ‘점프-UP’은 경제적으로 열악한 에너지 빈곤층 아동·청소년에게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구성원 간의 소속감을 증진 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후원금은 더파크 그룹 임직원 연봉의 1%를 적립하여 마련된 더파크 복지재단의 기부 적립금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 1000만원은 원주 지역 내 에너지 빈곤층 아동·청소년 50가정에게 겨울의복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점프-UP’사업은 아동·청소년에게 의류브랜드 3종의 22품목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이번 ‘점프-UP’사업은 아이들이 직접 선택한 겨울의복을 전달하여, 아이들에게 좀 더 큰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열악한 환경 처한 아동·청소년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박용환 더파크 그룹회장은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으로 아이들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전달식은 더파크 그룹 내 계열사인 (주)한서모터스 아우디전시장에서 진행됐으며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본부장, 김용욱 (주)한서모터스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한편 아우디공식딜러 (주)한서모터스와 더파크 복지재단은 더파크 그룹 소속이다. 더파크 그룹은 2003년 설립된 원주 향토기업으로, 2012년 사회적 약자와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해 사내 기부회를 조직하였고 지원사업규모가 커지자 임지원 연봉의 1%를 적립하여 환원하는 더파크 복지재단을 2018년 설립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