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사역 도전의 장 CCMStar 시즌5 지역예선 개최

  • 입력 2017.04.25 08:59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70417_095055997.jpg
 

기독교찬양문화공간 ‘두나미스’가 신인 찬양사역자를 발굴하는 CCMStar 시즌5(주관 CTS라디오JOY, 번개탄TV)를 진행한다.

청소년캠프, CCM콘서트, 예배자학교 등 다양한 기독교문화사역을 전개하고 있는 두나미스는 지난 1~4회 CCMStar를 통해 실력과 영성을 겸비한 찬양사역자를 발굴해왔다.

많은 CCM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지만 두나미스의 CCMStar는 ‘찬양사역’에 역점을 두고 있어 수상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찬양사역자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실제로 CCMStar를 통해 수상 후 찬양앨범을 발표한 수상자는 박윤수(복음은), 김선실(하늘나라, 나의사랑 어여쁜자여), 하다솜(나의 고백), 이지혜(밤이나 낮이나), 배하은(예수 소망), 배정혜(소망의 주께로) 등이다.

두나미스는 “CCMStar는 현역 찬양사역자의 멘토링과 패밀리쉽으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그 결과 CCMStar를 통해 배출된 찬양사역자 다수가 활발한 활동을 보장받는 것”이라며 “수상자들은 전국 교회와 캠프, 공연과 방송 등 여러 곳에 세워져 마음껏 주님께 영광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찬양사역을 꿈꾸는 이들에게 열린 기회의 장이자 도전의 장이 될 CCMStar 시즌5는 5월 중 지역예선을 거쳐 6월10일 부산 홀리조이센터에서 본선을 진행하게 된다. 지역예선은 충청·대전지역 대전한빛감리교회, 경상·대구지역 대구월배교회, 전라·광주지역 광주부림교회, 서울·경기지역 홍대 CCM아지트에서 치러진다.

진행 및 심사위원은 ‘다윗처럼’ 장종택 목사, 남성 CCM듀오 박요한 전도사·김만희 대표(GIL뮤직), ‘천번을 불러도’ 주리 등이다.(010-8508-563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