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 운영

  • 입력 2017.09.06 16:3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성결대.jpg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8월21일부터 25일까지 성결대 재림관에서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을 경기지역 청년 31명을 대상으로 운영했다.

여대생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인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은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취업경쟁력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지역청년 취업지원 서비스로써 안양지역뿐만 아니라 항공대, 한신대 등 경기지역 청년까지 참가자격을 확대하여 1일 9시간씩 5일 과정으로 구성하여 운영하였다.

학생들은 다년간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경력을 가진 전문강사진들에게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운송직무의 이해, 국내외 항공사 채용 동향 분석, 이미지 메이킹, 헤어와 메이크업, 서비스 스킬, 영어와 한국어로 진행되는 모의면접 등 실제 공개채용 현장에서 도움 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받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항공사 취업 준비생들은 “사설 항공사 취업 학원은 수강료 부담이 컸는데, 대학의 지원을 받으며 수준 높은 항공사 취업 준비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오는 12월에도 항공사 승무원 취업 특화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며, 참여를 원하는 경기지역 학생은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031-467-8396)에 문의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