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신규 모바일 콘텐츠 ‘PAUSE(퍼즈)’ 런칭

  • 입력 2017.11.01 15:57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퍼즈_01.jpg
 

CGNTV가 새로운 모바일 콘텐츠 를 10월28일 런칭했다. ‘바쁜 삶을 잠시 일시정지하고 SNS에서 만나는 성경말씀’을 컨셉으로 기획된 <퍼즈>는 아름다운 자연과 일상에서 들려주는 성경말씀을 통해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힐링 콘텐츠다. 영상은 1분 내외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쉽게 감상할 수 있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쉼을 얻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아 촬영을 진행했다.

<퍼즈> 제작진은 “영과 육의 슬로우 라이프를 지향하는 현대인들에게 분주함에서 잠시 벗어나 쉼과 치유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SNS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돕는 웰메이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퍼즈>는 페이스북 페이지 CGNTV Korea와 KNOCK에서 감상할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CGNTV Korea와 KNOCK(노크) 팔로워수는 각 90,717명, 56,535명으로 KNOCK의 미니휴먼다큐(<이태원 준섭이>, <현묵이의 미니멀라이프> 등), 미니시트콤 <두근두근 마카롱>, CGNTV Korea의 <삼.공.시리즈(30초 공감영상)>, <감수성>은 젊은 세대를 위한 짧은 영상으로 크리스천은 물론 넌크리스천에게까지 감동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 채널이 처음으로 함께 하는 콘텐츠인 <퍼즈>를 통해 자극적인 영상과 피로감이 높은 일상 가운데 영혼의 쉼과 위로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크기변환_퍼즈_02.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